논문명 | 게재일자 | 게재학술지명 |
---|---|---|
게임의 근접전투에서 카메라 샷을 적용한 오클루젼 해결 기법 김방울, 조경은, 엄기현 |
2011.04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Programming by Demonstration을 이용한 가상 캐릭터의 행동 생성 기법 성연식, 조경은, 엄기현 |
2011.04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An Actions Generation Method of Virtual Character using Programming by Demonstration Yunsick Sung, Kyungeun Cho, Kyhyun Um |
2011.04 | 한국게임학회논문지 |
이창숙, 김대성, 엄기현, 조경은 |
2010.12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성연식, 조경은, 엄기현 |
2010.12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항법정보와 실시간 업데이트 지형 데이터를 사용한 3D 지형 재구축 시스템 백인선, 엄기현, 조경은 |
2010.12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A Normalization Method to Utilize Brain Waves as Brain-computer Interface Game Control Yunsick Sung, Kyungeun Cho, Kyhyun Um |
2010.12 | 한국게임학회논문지 |
캐릭터 성격에 따른 동일 감정 표현의 다양화를 위한 감정 조정 방안 이창숙, 엄기현, 조경은 |
2010.04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박준석, 이창숙, 엄기현, 조경은 |
2009.12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
RTS 게임에서 에이전트와 상호 의사를 조절하는 조정 에이전트의 설계 박진영, 성연식, 조경은, 엄기현 |
2009.10 |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|